생활정보

스타벅스 싱잉랜턴 크림그레이 후기

어떤행성 2021. 5. 28. 07:00

드디어 스타벅스 싱잉랜턴 구매했습니다.

핑크, 민트, 블랙, 크림 그레이 4가지 색 중에 크림그레이 컬러로 구매했습니다. 다 예뻐 보여서 1개만 산다면 어떤 걸 구매할지 잘 생각해봤습니다. 핑크와 민트는 유광이고 블랙과 크림그레이는 무광이라고 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무광에 어디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크림그레이로 구매했습니다. (핑크색 랜턴은 핑트색 쿨러랑 세트로 맞춰도 좋을 것 같아요)

핑크, 민트, 블랙 싱잉랜턴은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크림그레이 싱잉랜턴은 ssg에서 판매했는데 운좋게 구매성공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램프입니다.

오픈!오픈!



예쁩니다. 싱잉랜턴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 버튼 보이시나요? 블루투스 연결 버튼과 음량조절 버튼, 일시정지 버튼이 있습니다.

싱잉랜턴 크림그레이 재질은 플라스틱 위에 실리콘 같은 걸로 한번 더 코팅한 것 같아요. 무광 검정색 싱잉랜턴 전시품도 만져봤는데 같은 느낌입니다.

무선으로 사용하려고 배터리 넣었어요. 무선으로 사용하려면 AA배터리 3개가 필요합니다. 유선으로 사용할때는 배터리 다시 꺼내고 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연결선이 싱잉랜턴 구성품에 없어요. 따로 준비하셔야 해요(고속충전용×)

랜턴 불을 켜봤습니다. 왼쪽 아래 버튼은 돌리면 불이 깜빡깜빡하는 효과를 냅니다.


어두운 곳에서도 봅시다

너무 예쁘죠ㅠㅠ 갬성충전!


블루투스로 음악 재생해봤습니다.  고급 스피커는 아니지만 저는 마음에 쏙 듭니다. 연결도 쉬웠어요. 블루투스 버튼 누르고 핸드폰 블루투스 연결메뉴에서 한번 연결하면 나중엔 램프 버튼만 눌러도 자동연결입니다.


집에서 차 마실때 힐링+감성충존 용으로 사용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