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할리스커피×해리포터 텀블러 (feat. 오리온 카라멜)

어떤행성 2020. 12. 30. 19:00

할리스 커피에서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 판매하는 거 알고 계셨나요? 어릴적 맛있게 먹었던 오리온 카라멜 그림에 이끌려 오랜만에 카라멜 마키아또를 주문했습니다.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 어떤 맛일지 음료를 기다리며 할리스 해리포터 콜라보 굿즈를 구경했습니다.

컵은 이미 품절이네요. 예쁘고 유용해보이는데 아쉽습니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텀블러 32000원입니다. 보온병처럼 나무느낌 뚜껑을 돌려서 여는 디자인입니다. 이번 굿즈 중에 제일 갖고 싶은 굿즈라서 한참 고민했습니다.



도비 텀블러도 예쁘고 뒷면에 도비 실루엣이 있습니다. 색상이나 재질, 전체 형태도 예쁘고 마감도 좋아보여서 너무 갖고 싶은 굿즈입니다.


가격은 똑같이 32000원이네요

틴케이스 모으던 때가 있었는데 다행히(?) 지금은 모으지 않습니다. 사진으로만 봤을때 가장 사고 싶었던 호그와트 가방모양 틴케이스입니다.

예상보다 실물사이즈가 커서 작은 소품이나 굿즈를 담아 보관할때 사용하기 딱일것 같네요

할리스커피 해리포터 1차때부터 나왔던 굿즈도 있습니다. 너무 예쁜 다이어리 케이스죠.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를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 가는 중입니다.

사진을 위해 뚜껑을 열어 사진을 찍고 다시 집으로 왔습니다. 한 입 마시고 카라멜을 안 넣은 건가 생각했습니다. 그 상태로 한참 마시면서 오리온 밀크 카라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달지 않아서 맛있다며 마셨습니다. 매우 따뜻하고 부드러운 맛으로만 계속 마셨습니다. 알고보니 음료 아래쪽에 카라멜이 있어서 잘 저어서 먹어야 했습니다...혹시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 마시게되면 꼭 잘 저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