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뿔소라 맛집 [팔팔자연회센타] 딱새우 고등어회 맛집

어떤행성 2020. 10. 17. 00:30

제주 오면 꼭 먹어야하는 뿔소라, 딱새우, 고등어회 여기가 다 최곱니다. 이번에 먹을때 뿔소라가 너무 맛있어서 제목엔 뿔소라 맛집으로 적었습니다.


딱새우, 고등어 포장해가면 매장에서 먹는 가격의 10%할인해줍니다. 포장가격은 포장메뉴판 사진 참고해주세요~
집에가서 딱새우 라면 끓여먹으려고 미리 전화로 포장주문하고 가지러 갔습니다.


딱새우랑 고등어가 포동포동 귀여운 그림으로 그려져있습니다

일찍 도착해서 물고기 구경하는데 전부 힘이 넘치고 활발합니다. 밤이라 고등어 2마리 남았어요. 너무 늦게 가시면 고등어 품절됩니다.


가게 앞 뿔소라에 담긴 다육이도 구경하고 주문한 회를 가지고 신나게 집에 갑니다.


세팅완료!!! 비닐 뜯으면 비닐에 뭍어있던 물이 손에 뭍지요. 그 물 뭍은 제 손 냄새 맡아 봤는데 비린내가 전혀 없습니다. 너무 신기합니다. 여러군데 먹어봤는데 어찌 여기는 이리 신선할까요;;

양념장 매우 많이 넣어주셔서 1개씩만 꺼내고 다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가게에서 준 양파와 고등어회 먼저 한점 먹습니다.



넣어주신 김에 쌈장이랑 먹습니다. 냠

딱새우는 이대로 들고 입에서 호록~하면 살만 쏙 나오죠!!! 개인적으로 초장이 제일 딱새우 단맛을 더 느낄 수 있게 해줘서 딱새우는 초장에 찍어 먹었습니다.

뿔소라 오독오독! 양념 필요없습니다. 흡입.

순식간에 전부 흡입합니다.


입가심으로 딱새우 머리들과 먹고 싶은데 간신히 참고 라면용으로 남긴 살 2점으로 끓인 라면!! 너무 맛있습니다.

시장에서도 먹고 유명한 식당도 가보고 배달 유명한 곳도 먹었는데 여기가 제일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당분간 제주 뿔소라 회 , 딱새우 회, 고등어회는 여기 정착하렵니다. 매장에서 먹어도 맛있고 포장도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