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평촌 호계동] 스콘맛집 까까집

어떤행성 2022. 5. 30. 07:00

길가다 귀여운 곳을 발견해서 꼭 가봐야지 했다가 드디어 다녀온 까까집입니다.

이름부터 마음에 쏙 드는 까까집은 스콘을 판매하는 베이커리입니다.

어릴때 과자를 까까라고 부르던 기억이 어른어른 떠오르네요
요 까까집 간판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꼭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월요일은 정기 휴무네요


내부는 작고 귀엽고 아늑합니다.

이미 스콘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한 종류씩 일단 담았습니다.

대파스콘이라니 맛이 궁금하네요

고메버터 스콘은 2개 있었는데 하나는  친구가 사고 사진에 남은 하나를 제가 사서 품절!

까까집이 매력있는 이유는 환경을 생각하는 가게이기 때문이에요 다회용기를 가져오면 10퍼센트 할인해준다해서 다회용기를 가져갔어요.

아까와 가게  포스터도 너무 귀엽죠!

요건 치즈 스콘이에요. 다회용기를 여러개 가져왔는데 치즈스콘이 안들어가서 가져온 작은 그릇에 담아 손에 들고 갔어요. 요건 바로 먹고 구매한 다른 스콘은 모임에서 먹으려구요.
치즈 스콘은 달달하면서 치즈맛이 많이 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