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해방촌] 화로구이 혼고 고기 너무 맛있어요

어떤행성 2022. 5. 31. 07:00

가게분들 친절하시고 고기, 관자, 은행파, 근위 다 맛있었어요!!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가게 내부 분위기도 넘 좋았어요

혼고 메뉴판입니다.
메뉴와 가격 참고하세요


음료수가 핑크핑크하니 넘 예뻤어요

고기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닭고기를 먼저 구웠어요
고기 구우면서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조금씩 먹기 시작했는데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닭근위와 관자입니다

구운치즈는 짭짭하고 맛있어요

파를 추가로 주문해서 구워서 닭고기랑 같이 먹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파 좋아하시면 꼭 주문해서 드세요

관자.. 말해 무엇할까요 진짜 맛있어요ㅠ

은행는 안 좋아하는데요
세상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친구들이 은행 처음 먹어봤다는데 맛있다고 했어요

소고기는 이미 너무 맛있어요

요렇게 직접 올려서 구워서 먹는데 술이 당기는 맛이에요

와사비 올려서 먹는데 완전 맛있어요
또 가서 먹고 싶어요.
여기서 구워먹은 거 다 맛있었어요ㅠ


마무리는 라면이었습니다.
면은 안매운데 친구들이 먼저 국물 떠 먹어보고 맵다고 알려줬어요
저는 매운 건 못먹어서 면만 먹었습니다.

예약하고 가서 먹길 잘한것 같아요
주변에 구경할 것도 많아서 해방촌 가시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