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다이소 2021 다이어리 추천

어떤행성 2021. 1. 7. 07:00

매년 사는 다이어리가 있기도 하고 올해 다이어리는 벌써 구입했는데 가격도 싸고 예뻐서 또 사고 싶은 다이소 다이어리입니다. 가격이 3000원~5000원 사이인데 표지디자인, 내지 디자인이 다양해서 원하는 디자인, 필요한 용도에 맞춰 구입할 수 있어요


귀여운 일러스트 표지와 내지로 구성된 마이스토리 다이어리입니다. 다이소 다이어리는 내지 구성을 알려주는 종이가 들어있어서 내부디자인을 알기 쉽게 해놨어요. 완전 편했어요. 일러스트가 귀여워서 검색해보니 인터넷에서도 판매하네요. 115×50mm사이즈입니다. 다이어리 가격 3000원이에요. 충격적으로 사고싶은 가격입니다.

요것도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내지가 12가지 일러스트가 들어가 있다네요. 예쁜 일러스트가 많은데 설명서에 보이는 일러스트보다 더 귀여운 그림이 많았어요. 사이즈는 110×150mm이에요. 가격은 3000원이에요. 만년형이라서 일단 살까해요. 내년에 써도 되니까요.

다이어리 코너에서 첫번째로 눈에 들어왔던 메모리북 다이어리입니다. 표지가 pu재질이라 그런지 여러 다이어리들 속에서 유난히 눈에 잘 보이고 품질이 좋아보였어요. 색상도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가격은 5000원인데 다른 다이어리보다 크기가 크고 80페이지입니다. 주간페이지가 없이 메모하는 페이지가 3가지 종류에요

위클리 플래너만 사용하시는 분들 많이 있을텐데 다이소에도 위클리 플래너가 있어요. 사이즈는 225×152mm이거 40매 1000원이네요



데일리 다이어리는 표지에 사진을 끼워 넣을 수 있게 나와서 원하는 그림을 출력해서 표지를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내지 디자인을 보면 일기장으로 쓰기 좋은 형태에요.

작은 포켓사이즈 다이어리에요. 열고 닫을 수 있는 똑딱이 단추가 달려있어요.

어딘가에서 본듯한 마법소녀 디자인이에요.


가계부도 있네요.

깔끔한 디자인 다이어리입니다.

달력형태 월간 계획 다이어리에요. 예전엔 주로 월간 계획표만 작성해서 이 종류를 많이 사용했는데 날짜별 일정을 적기 좋은 다이어리에요.

다이소 다이어리들 가격은 저렴하고 좋은 상품이 많이 있어요. 다이소 지점마다 상품 종류가 달라서 더 좋은 다이어리들이 많을 것 같네요. 다른 지점에도 구경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