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범계]카페 더앨리

어떤행성 2021. 12. 24. 17:07

더앨리 범계점 다녀왔습니다.

밀크티를 좋아하는데 취향 저격 음료 메뉴가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메뉴 못 고르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음료 설명도 해주셨어요!

더앨리 메뉴판입니다. 메뉴 다 맛있어 보이네요. 조금 덜 달게 음료를 먹고 싶은데 여기는 당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대만족이에요!

오로라시리즈도 예뻐서 궁금했는데 여름에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로얄 블랙티를 주문해봤습니다.

음료 기다리는 중 내부 구경했어요. 인스타 감성사진 찍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공간이에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하고 있고 인스타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수제비누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얼른 방문해보세요

수제비누 실물도 전시되어 있는데 굉징히 예쁜 크리스마스 모양에 핑크색입니다

대충 찍어도 감성사진으로 나오네요!!

밀크티 나왔습니다!

예쁜 크리스마스 비누도 득템했습니다.
밀크티 맛 완전 취향 저격입니다!

나가려는데 더 맛있는 메뉴가 보이네요. 다음 방문에 추우면 스노우 코코아밀크를 날씨가 많이 안추우면 스트로베리 스무디를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