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빵집 랜선투어 해보세요~ [성심당] 대전엑스포 DCC점

어떤행성 2021. 1. 4. 07:00

대전엑스포 근처 성심당 DCC점입니다.



튀김 소로보로 유명한 곳인데 심각하게 더 맛있는 빵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순수롤인데 우우크림이 들어있는 롤케이크입니다.



성심당 안에 들어가니 방금 나온 빵들이 대기하고 있네요

모바일 성심당도 오픈했다는 플랜카드가 붙어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가득해서 어디부터 봐야할지 즐거운 고민을 하게 되네요









특이한 로봇 모양 뚜띠파운드입니다





샌드위치 크기도 크고 속재료도 듬뿍 들어있습니다

눈으로 먼저 한 입 먹게되는 비주얼깡패 피자바게뜨입니다.

성심당 명란바게뜨입니다.



튀김소보로 친구 초코튀소입니다



40년동안 인기있는 튀김소보로입니다



성심당 케이크를 파는 장소로 이동합니다.

아기자기한 내부에 예쁜 케이크와 사탕, 전병들이 있습니다

한개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그림 아님 주의!!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쁘네요

오늘의 목표 순수롤입니다. 생크림롤 좋아해서 여러 브랜드 먹어봤는데 그 중 제일 맛있습니다. 입 속에서 사라는 구름같은 맛!! 부드럽고 느끼함 없이 달콤합니다.













성심당 랜선투어는 여기까지입니다. 다 먹어볼 수는 없어 아쉽네요. 예쁜고 맛있는 빵 가득한 곳 성심당입니다.